헤드스파K, '7월 가맹점 세미나' 개최 '성공적 시스템 운영 노하우' 공유
두피, 탈모, 모발, 헤드 마사지 1:1 고객 맞춤관리 방안 등 성공적 비전 제시
[코스인코리아닷컴 이효진 기자] 헤드스파K(의장 구태규)는 최근 대전 본사에서 '7월 가맹점 세미나'를 개최하고 가맹점의 매출을 성공적으로 이끌 수 있는 홍보, 마케팅 전략과 시스템 운영 노하우를 공유했다. 특히 올해 핫 콘텐츠로 부상하고 있는 K-뷰티, K-헤드스파 시장에서 헤드스파K의 방향성과 성공적인 비전을 제시했다.
헤드스파K(Head Spa K)는 두피, 탈모, 모발, 헤드 마사지를 1:1로 고객 맞춤관리하고 있는 전문 브랜드다. 2019년 브랜드 론칭을 시작으로 서울, 인천, 대전, 세종, 대구, 울산, 전주 등 국내 주요 상권과 롯데백화점으로 가맹점을 오픈하면서 입지를 넗히고 있다.
국내 뿐 아니라 해외 진출도 확대해 프랑스, 일본, 홍콩, 호주, 사우디아라비아, 베트남, 세르비아, 중국 등에 진출해 있다. 또 7월에는 미국 캘리포니아주 오렌지카운티(Orange County, California, USA)와 뉴욕(Hamptons, Newyor, USA)에도 신규 진출해 가맹점을 오픈했다.
최근 미국에 방문한 구태규 의장은 미주 조선일보 L.A와의 인터뷰에서 “사실 머리털이 나게 하는 것보다 빠지지 않게 하는 게 기술이라고 생각한다”면서 “두피를 깨끗하게 클렌징하고 영양을 공급한 후 트리트먼트를 하는 과정을 통해 머리가 나게 되는 효과를 가져 온다”며 전문가의 상담을 통해 체계적으로 관리할 것을 당부했다.
헤드스파K는 다양한 분야의 전문성을 갖추기 위해 대학, 연구소, 협회 등 미용업체와 협업해 원료는 물론 30여 종의 두피, 모발 케어 제품을 연구개발, 생산하고 있다. 또 국제헤드스파협회(IHSA)를 통한 교육으로 전문 코디네이터가 되기 위한 자격증 과정도 제공하고 있다.
한편, 헤드스파K 창업과 오픈 세미나, 실무 세미나 등의 주요 일정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headspa_k_official 또는 @headspa_ihsa)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가맹점 문의는 본사(042-825-8808)로 하면 된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